토토사이트 네임드파워볼 나눔로또파워볼 하는법 갓픽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제레미 레너 /AFPBBNews=뉴스1
제레미 레너 /AFPBBNews=뉴스1

‘호크아이’로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제레미 레너가 팬데믹 영향으로 인해 수입이 줄어들었다며 이혼한 전처가 키우는 딸의 양육비를 줄여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

지난 14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제레미 레너가 미국 로스엔젤레스 법원에 딸 에이바의 양육비를 줄여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 그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수백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면서 매달 전처에게 지급하는 양육비 3만 달러(한화 약 3556만 원)를 1만 1000달러(한화 약 1296만 원)으로 줄여달라고 요청했다.홀짝게임

제레미 레너는 “대부분의 영화 제작이 연말 이전에 다시 재개되지 않을 것 같다. 그런 만큼 올해 촬영할 예정이었던 작품들이 취소되거나 연기될 가능성이 크다”라고 밝혔다. 그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코로나19로 인해 수입이 얼마나 줄어들었는지를 상세히 밝히는 서류를 제출했다.

서류에 따르면 제레미 레너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간 월평균 순이익 34만 649달러(한화 약 4억 145만 원)를 벌어들였다. 그러나 올해 5월 할리우드를 완전히 폐쇄하게 만든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그의 순이익은 1만 8368달러(한화 약 2165만 원)로 줄어들었다.

이어 제레미 레너는 한 달에 9만 8000달러(한화 약 1억 1550만 원)를 지출한다고 설명했다. 여기에는 로스앤젤레스 로렐 캐년에 위치한 호화 저택의 대출상환금 1만 8279달러(한화 약 2154만 원), 생활비 5651달러(한화 약 666만 원), 세탁 및 청소 3393달러(한화 약 400만 원), 네바다주 별장 유지비 1만 1438달러(한화 약 1349만 원) 등 고정 비용이 포함됐다. 다만 로스앤젤레스 주택, 저축 등을 포함하면 1900만 달러(한화 약 224억 원)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제레미 레너는 소니 파체코와 2013년 딸을 얻은 후 2014년 결혼했다. 그러나 10개월 만에 이혼했다. 두 사람은 이혼 후 딸에 대한 양육권을 나눠 가졌다. 이후 양육권과 관련해 소송을 진행한 긑에 2018년 제레미 레너가 월 3만 달러의 양육비를 지급하기로 합의했다.

소니 파체코는 제레미 레너가 딸 앞에서 마약을 하는 등 부모로서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단독 양육권을 신청하며 소송을 이어오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임영웅이 ‘제1회 트로트 육상선수권 대회’에서 놀라운 활약을 선보인다.

9월16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19회에서는 임영웅이 트롯계의 메시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뛰어난 운동신경을 유감없이 발휘, 금메달 사냥에 나서 ‘트로트 육상선수권 대회(이하 트.육.대)’의 열기를 활활 타오르게 만든다.파워볼게임

무엇보다 임영웅은 태권도 품새 세계랭킹 1위이자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나태주와 치열한 대결을 펼쳐 트롯 진(眞)을 넘어 만능 트롯맨으로서의 도약을 예고했다. 임영웅과 나태주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쫄깃한 명승부를 통해 신기록 대결에 나선 가운데, 과연 뛰어난 운동신경의 임영웅이 ‘태권 트롯맨’ 나태주를 뛰어넘는 기록 달성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욱이 임영웅 뿐만 아니라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트롯맨 F4 멤버들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경기력을 발산하며 ‘트.육.대’를 레전드 운동회로 완성시켰다. 영탁은 트롯에서 박자를 자유자재로 가지고 노는 ‘리듬탁’답게, 운동에서도 놀라운 센스를 발휘해 지켜보던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어달리기 스피드 퀴즈’ 종목에서 영탁이 어떤 문제든 포인트를 완벽하게 캐치하며 찰떡같은 설명을 쏟아냈던 것. 또한 이찬원은 ‘트.육.대’ 초반에 최약체 팀이라는 오명을 얻었지만, 지지 않으려는 의지와 불꽃 승부욕을 터트리며 예상을 뛰어넘은 반전 캐릭터로 우뚝 섰다.

이와 함께 장민호는 ‘맏형 투혼’으로 현장을 웃픔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경기 시작 전 “예전처럼 몸이 따라줄지 모르겠다”며 자신감 없이 나지막한 목소리로 속삭이던 장민호는 연륜으로 무장한 노련미를 발휘, 승패를 좌우하는 날카로운 기술들을 펼쳐 이변을 속출시켰다.

그런가 하면 마지막 종목인 ‘트.육.대의 꽃’ 씨름에서는 ‘힘’, ‘테크닉’ 등 다양한 전략들이 터져 나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예능 역사상 역대 최고 명경기가 탄생됐다. 트롯맨 F4 멤버가 팀장으로 이끈 팀전이 아닌, 개인전으로 치러진 씨름에서 두각을 드러낸 트롯맨 F4 멤버 누구일지 충격을 안긴 씨름 종목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 F4는 ‘트.육.대’ 종목마다 모두를 사로잡는 활약상으로 승패를 쥐락펴락했다”며 “12인 트롯맨들의 파격적인 경기 작전들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명승부가 펼쳐질 ‘제1회 트로트 육상선수권 대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TV CHOSUN ‘뽕숭아학당’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OSEN=하수정 기자] 9월 16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6번째 골목 ‘중곡동 시장 앞 골목’ 두 번째 편이 공개된다.하나파워볼

앞서 방문한 가게는 한 골목에서 15년 동안 장사를 이어 온 ‘1/2어묵집’이다. 가게에 첫 방문한 백종원은 대표메뉴인 어묵&떡볶이를 주문했다. 백종원의 시식에 앞서 사장님은 “우리 가게 어묵 맛있다“며 남다른 자부심을 내비쳤는데, 정작 어묵국물을 맛본 백종원은 말없이 묘한 웃음을 보여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진 떡볶이 시식에서도 백종원의 평가는 의미심장했다. 떡볶이를 한입 먹자마자 ”눈물이 쫙 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두 번째 만남에서 다시 한 번 떡볶이 시식에 나선 백종원은 ”사장님 같은 분이 있었는데..“ 라며 별안간 평택 떡볶이집 ‘쎄요 사장님’을 떠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지난주 방송에서 고등어조림과 백반으로 마성의 손맛을 인정받았던 ‘만두없는 만둣집’은 청국장을좋아하는 MC 김성주를 위해 메뉴에 없는 ‘강된장’을 손수 준비했다. 강된장을 시식하러 만둣집으로 출동한 서당개 협회를 위한 사장님의 손맛이 여전히 통할지, 그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백종원은 촬영 시작 2주 만에 미리 예약 주문해둔 만둣국 시식에 나섰다. 만두 시식 중 백종원은 갑자기 등장한 콩나물에 깜짝 놀라며 서당개 협회에도 시식을 권했다.

마지막 가게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주도 돈가스집을 보며 돈가스 팁을 얻었다는 ‘치즈롤가스집’이다. 사장님은 첫 만남 당시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자주 보는 편이냐’는 MC김성주의 질문에 “준비 안 된 사장님들 보고 싶지 않아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끊었다”고 답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후 김성주에게 이를 전해 들은 백종원은 “본인은요?”라고 되물으며 사장님의 현 상황을 꼬집었다.

지난주 방송에서 돈가스 기본기가 부족한 사장님을 위해 제주도 돈가스 사장님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기본기 특훈을 긴급 요청했던 백종원의 노력에 사장님은 일주일간 돈가스 기본기 다지기와 돈가스 백반으로 메뉴 변경 중 방향성을 고민해보기로 했다.

치즈롤가스집 사장님은 랜선스승이었던 제주도 돈가스집 사장님의 현실 제자가 될 수 있을지, 사장님의 일생일대 결정은 16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남기애가 피워낸 ‘악(惡)의 얼굴’은 남다르다.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연출 김철규/ 극본 유정희) 파격 반전의 중심, 백희성의 엄마 공미자 역 남기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모성애와 히스테리를 넘나드는 감정 변주로 자신만의 차별화된 캐릭터를 탄생시킨 남기애의 공미자는 특별했다. 극 초반부 얼음장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은 남기애는 공미자 캐릭터의 격한 감속에 드러나는 미묘한 모성애를 서늘하게 그리며 긴장감을 더했다. 남기애의 존재가 극의 미스터리함을 배가시키며 전개에 탄력을 더했다는 평이다.

오묘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한시도 눈 뗄 수 없는 열연을 펼친 남기애의 절대적 존재감은 중반부를 지나며 더더욱 빛을 발했다. 극 중 친아들이자 살인마 백희성(김지훈 분)을 15년간 혼수상태로 만든 주인공으로 극의 판도를 완전히 뒤엎은 것. 백희성에게 두려움을 느끼면서도 그의 말 한마디에 도현수(이준기 분)를 궁지로 몰아넣는가 하면, 15년간 아들로 살아온 도현수에게 그동안의 감정들이 진심이었음을 고백하며 복잡 미묘한 감정선을 드러냈다. 유연한 감정 변주로 공미자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낸 남기애는 ‘악의 얼굴’마저 극의 서스펜스를 극대화하는 ‘신의 한 수’로 역대급 몰입도를 안겼다.

이미 남기애의 남다름은 전작들을 통해 선보인 독보적 캐릭터로 빛을 발해왔다. tvN ‘마더’에서는 홍희 역을 맡아 애끓는 모성애를 선보이며 극 전반의 분위기를 이끌었고, tvN ‘자백’에서는 아들 죽음의 진실을 쫓는 진여사로 극의 중심에서 빈틈없는 열연을 선사하며 중년 여성 캐릭터의 범주를 확대했다. 또 전작인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와 tvN ‘유령을 잡아라’에서도 각각 양아들을 품는 따뜻한 모정과 치매를 이긴 절절한 모성애를 그리며 안방을 뜨거운 감동으로 이끌었다.

남기애가 보여준 남다른 캐릭터들은 매 작품에서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하며 시청자로 하여금 다음 행보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이를 가능케 한 것은 캐릭터의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세심하게 쌓아올린 남기애 표 연기의 힘이다. 이는 ‘악의 꽃’에서도 역시나 유효했다. 대체불가 존재감을 넘어 남기애 자체가 작품에 힘을 실어주는 ‘신의 한 수’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모습이다. 남기애가 만들어낸 공미자 캐릭터의 ‘악의 얼굴’이 ‘신의 한 수’라는 찬사가 터져 나오는 이유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홍석천이 18년 만에 이태원 거리를 떠나게 된 심정을 토로했다.

9월 1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홍석천은 이태원 마지막 가게를 정리하며 코로나 선별진료소에 보낼 도시락을 만들었다.

이날 불청 제작진은 코로나 악화로 인해 여행을 취소하고 다른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10인 이상 모이지 않게끔 소수의 출연진과 제작진의 분업은 필수. 이태원 홍석천 최성국 브루노 최재훈이 떡갈비 도시락을, 압구정동 김부용 구본승 송은영 팀이 낚지볶음 도시락을 만들어 최민용 안혜경이 코로나 용산구 보건소 선별진료소로 배달하기로 했다.

홍석천은 이태원 마지막 가게 정리를 앞둔 상황에서 봉사하게 된 데 남다른 감회를 보였고 도시락을 만든 뒤 식사 하며 최성국의 월세 질문에 “부가세 포함해서 950, 30평에. 처음 시작할 때는 3000에 300. 지금은 1억에 950”이라고 월세 변화를 말했다.

이어 홍석천은 “금융위기, 메르스, 모든 위기를 다 이겨냈는데 코로나 19는 못 이겨내겠다. 사람 자체를… 못 다니니까 못 모이고. 외식업이라는 게 사람 만나서 먹고 마시고 해야 하는 건데 그게 안 되니까 못 견디겠다”고 토로했다. 홍석천의 마지막 가게가 있던 곳은 홍석천의 가게 5개가 자리해 홍석천 로드라고도 불리던 곳.

홍석천은 “88올림픽 이후에 근 20년 동안 이태원이 불경기였다. 그러다가 내가 시작할 때 옆에 있는 누나들 가게 사장님들하고 대박 나는 가게들을 만들었다. 이태원 부활을 꿈꾸고. 난 홍콩 란콰이퐁이나 뉴욕의 소호나 거리가 유명한 동네들 있잖아. 런던의 노팅힐 이런 데. 그런 동네 만들고 싶어서 시작했다. 매해 하나씩 가게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뒤이어 홍석천은 “사람들이 나를 내가 어디까지 하면 받아줄지를 고집스럽게 테스트한 것 같다. 도전한 것 같다. 커밍아웃 하고 나서 모든 사람들에게 배척당하니까. 어디까지 해야 하는 동네 사람들이 날 받아주고 다른 사람들이 받아줄까. 어디까지 성공해야. 이런 스트레스가 많았던 것 같다”고 되돌아봤다.

또 홍석천은 “돈을 벌면 예를 들자면 이런 건물을 사면 됐다. 건물을 샀으면 별로 안 비쌌다. 그런데 나는 남의 건물에 내 돈 들여서 권리금 1억 주고 인테리어 2-3억, 3-4억을 들여서 가게를 만들었다. 세입자로. 골목을 바꾸고 싶은 데 꽂혀 있었다”며 “18년 지나고 났는데 난 쫓겨나는 신세가 됐다”고 씁쓸해 했다.

홍석천은 “이 가게가 잘 됐을 때 주말에 천만 원은 그냥 찍었다. 토요일 하루에. 12시 땡하면 손님이 기다렸다가 들어왔다. 3시에서 5시에 직원들이 쉬고, 5시에 다시 열면 새벽 2시까지”라며 “광화문 터지고 나서 하루 매출이 3만 5천 원이었다. 한 테이블 오고 한 사람이 커피 마셨다”고 말했다.

홍석천은 “그 와중에 5천만 원 들여서 인테리어를 다시 했다. 바닥을 다시 했다. 원래 오래된 나무였다. 낡은 거 다 빼고 다시 시작하자 다시 돈 들였는데. 이번에 너무 힘들었다”며 내가 18년 넘었다. 20년 가까이 한 건데. 충분히 오래한 것 같다”고 자평했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